축구 선수최유리

1994년 09월 16일(양), 30세, 여자, 개띠, 처녀자리

소속팀: 서울 FC,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18경기 2골 4어시스트

축구 선수 최유리 사주

최유리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축구 선수 최유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전쟁터에 나가는 장군이 말과 손에 칼을 쥐었으니 그동안의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리는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승진이나 진급의 행운이 있을 운이고 혼기를앞둔 분이시면 좋은 인연을 맞이할 운입니다. 이 운에서는 다른 사람의 좋은 운도 나에게 흡수되는 경우가 많으니 매매나 협상 그리고 시험이나 면접 등 매사가 순조롭게 잘 풀리는 운세입니다. 단지 과욕을 부려 지나치게 일에 몰두하게 된다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최유리 애정운

최유리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젊은 여성의 경우 유부남인 선배나 상사가 데이트를 신청하는 수가 있으니 애정문제에 신중함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특히 양띠 여성이 소띠 남성을 받아들이는 경우 불꽃과 같은 인연으로 상처만 입고 봉변이 따르겠으니 자칫 악연이 될까 두렵습니다. 반면 미혼 남성은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으니 주변에서 데이트 상대를 찾아보십시요. 나의 눈길을 기다리던 여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축구 선수 최유리 재물운

최유리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현재 진행되는 일의 자금뿐 아니라 새로 확장하는 일의 자금도 원활하게 이루어질 길상입니다. 운만 믿고 위험한 투기에 손을 대지만 않는다면 금전문제로 머리가 아플 일은 없을 것이니 겸손한 자세로 호운을 지켜가시기 바랍니다.


나와 최유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최유리 (30세)(여)
1994년 9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