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박예은

1996년 10월 17일(양), 27세, 여자, 쥐띠, 천칭자리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0년 18경기 4골 5어시스트

축구 선수 박예은 사주

박예은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축구 선수 박예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지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는 일마다 힘에 겨우니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일진입니다.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다는 말처럼 자신이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를 명심해야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곤란한 일들로 심신은 지치겠지만 이럴때일수록 용기를 내서 앞으로 나아가다 보면 새로운 날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오후가 되면서는 사무능률도 오르고 매사가 어느정도 풀려나가겠으며 주위와의 관계도 좋아져 사교모임에도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축구 선수 박예은 애정운

박예은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의 경우 좋은 상대를 소개받을 운세이나 사소한 일로 인해 약속이 미루어지는 형상이니 안타까운 일진입니다. 혹 윗어른이나 선배가 소개하는 자리라면 꼭 참석하여만남을 추진하시고 교제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를 기쁘게 할 작은 선물을 준비하여 소원해진 관계를 다시 가깝게 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구 선수 박예은 재물운

박예은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막연하게 될 것 같은 착각에 고집을 부려 금전을 투자하나 실패를 하여 곤란을 겪을 운세입니다. 특히 후배나 동생등 아랫사람 때문에 금전적 지출도 계속 늘어날 상이니 미리 예상하시어 금전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예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박예은 (27세)(여)
1996년 10월 1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