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최정민

2002년 12월 21일(양), 21세, 남자, 말띠, 사수자리

최정민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사주

최정민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창고에 곡식이 가득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만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집안에서는 결혼이나 출산의 희경사가 있겠고 외출운도 좋으니 그동안 때를 기다리며 노력을 해 온 사람에게는 다시 없는 좋은 기회가 되는 운입니다. 그러나 운만 믿고 성급하게 일을 서두른다면 자칫 오리무중으로 빠져 진퇴양안의 형상에 처할 수도 있으니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서 점진적으로 일을 추진하여 나가시기 바랍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애정운

최정민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와 처음 데이트하는 단계라면 서로의 매력에 이끌려 진전이 빠르겠으나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에 대한 장단점을 파악하게 되어 애정이 식어갈 상입니다. 만약 깊은 애정이 자리잡고 있다면 상대의 단점을 고쳐가려는 태도보다는 이해하려고 하는 마음자세로 진정한 애정을 쌓는 것이 대책입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재물운

최정민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가 활발하고 비교적 자금 회수가좋아 진행에 불편함이 없겠으며 사업인이나 상인은 경영상 공공단체와 이권을 놓고 공적인 거래가 이루어질상입니다. 따라서 인건비와 운영비의 지출이 늘어날 전망이니 낭비를 막아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와 최정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최정민 (21세)(남)
2002년 12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