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홍정호

1989년 08월 12일(양), 35세, 남자, 뱀띠, 사자자리

소속팀: 전북 현대,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0년 28경기 2골 4어시스트

축구 선수 홍정호 사주

홍정호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축구 선수 홍정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추진하는 모든 일이 부진을 면치 못하는 형상이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아야 할 겸손한 일진입니다. 생각으로는 모든 일들을 다 처리할 듯 하여 이 일 저 일 벌려 보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장애가 나타나니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든 때입니다. 조심성과 겸손한 태도로 기회를 보아가며 기다려야 합니다. 특히 큰 계획은 5일 뒤로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길한 운세가 펼쳐질 때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오늘은 특히 법적인 시비는 불리하니 화해를 통하여 해결하도록 하고 가족 모임에는 꼭 참석하여 효도를 다하며 덕을 쌓으십시오.

축구 선수 홍정호 애정운

홍정호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니 지금까지 잘 지내던 연인사이에도 뜻밖의 오해가 생겨 연락이 뜸해질 상이며 특히 동갑내기인 경우는 다툼이 많이 생길 운세입니다. 현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이므로 충분히 대화로서 문제를 풀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잘 알고 지내는 선배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도 좋겠습니다.

축구 선수 홍정호 재물운

홍정호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침체기로 모든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을 운세입니다. 믿었던 거래처에서도 부도를 내는 등 곤란한 일이 계속 터져 마음이 불안하겠으나 이 위기만 넘긴다면 며칠 이내로 서서히 풀리겠습니다.


나와 홍정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홍정호 (35세)(남)
1989년 8월 1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