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황석호

1989년 06월 27일(양), 35세, 남자, 뱀띠, 게자리

소속팀: 울산 현대,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15년 27경기 1골 3어시스트

축구 선수 황석호 사주

황석호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축구 선수 황석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동서로 분주하게 왕래하며 큰 일의 기초를 다질 길상입니다. 하는 일에 난관은 있겠으나 과감히 좌절의 벽을 뚫고나가면 기대 이상으로 수확할 운세이니 현재의 업무에전력을 다 해야 합니다.문서에도 기쁨이 있을 운세입니다. 한편 지나치게 사업에 열중하다 보면 밖에서 하는 일은 인정을 받지만 가정에서는 대우를 받지 못하는 것은 균형있는 생활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족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가정에 충실하고 가족의 건강을 미리 살펴 근심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특히 기혼자는 배우자의 심장이나 신경 계통의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황석호 애정운

황석호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니 정열적인 연애는 아니지만 충분히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키워가는 교제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다만 너무 쉽게 결혼 상대를 정하거나 그런 일을 추진한다면 후회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한 태도로 교제를 넓혀가며 마음을 정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황석호 재물운

황석호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처음에는 어렵게 진행되겠지만 시간이 갈수록 거래가 조금씩 활기를 찾으며 희망이 보일 운세입니다. 단 사업인이나 상인은 수표등에 이상이 생겨 손해를 보겠으니 아는 사람이라도 꼭 배서를 받아야 합니다.


나와 황석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황석호 (35세)(남)
1989년 6월 2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