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장창

1996년 06월 21일(양), 28세, 여자, 쥐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0년 17경기 1골 3어시스트

축구 선수 장창 사주

장창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축구 선수 장창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조객살 역마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물속이 잠겨있던 용이 비로소 승천하는 격이니 신수가 트이고 운수가 상승하여 재운도 크게 따를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새로운 지혜와 아이디어로 승진이나 발탁의 운이 있으며 명예와 권위도 얻게 되는 날이니 착실히 정진하시면 매우 길한 운입니다. 안에서도 화평하고 멀리 떠난 식구가 돌아오니 기쁨이넘치고 자신의 위치가 더 없이 자랑스러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남과의 이권다툼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액이 있으니 되도록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화를 예방하는 길이 되겠습니다.

축구 선수 장창 애정운

장창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있는 정성을 다 하고 있으나 상대가그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짝사랑에 울상 지을 일진입니다. 상대는 전혀 관심이 없는 상황이니 마음이 아프더라도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반면 기혼자는 부인에게 경사가 있겠으니 아내와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며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십시요.

축구 선수 장창 재물운

장창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침체되었던 일들이 다시 활기를 찾아 대체적으로 평탄할운세입니다. 도와주려는 귀인의 손길도 보이나 오만한 행동으로 들어온 복을 잃을 수도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매매에 임하여야 할 것입니다.


나와 장창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장창 (28세)(여)
1996년 6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