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심서연

1989년 04월 15일(양), 35세, 여자, 뱀띠, 양자리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1골 3어시스트

축구 선수 심서연 사주

심서연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축구 선수 심서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전쟁터에 나가는 장군이 말과 손에 칼을 쥐었으니 그동안의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리는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승진이나 진급의 행운이 있을 운이고 혼기를앞둔 분이시면 좋은 인연을 맞이할 운입니다. 이 운에서는 다른 사람의 좋은 운도 나에게 흡수되는 경우가 많으니 매매나 협상 그리고 시험이나 면접 등 매사가 순조롭게 잘 풀리는 운세입니다. 단지 과욕을 부려 지나치게 일에 몰두하게 된다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심서연 애정운

심서연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젊은 여성의 경우 유부남인 선배나 상사가 데이트를 신청하는 수가 있으니 애정문제에 신중함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특히 양띠 여성이 소띠 남성을 받아들이는 경우 불꽃과 같은 인연으로 상처만 입고 봉변이 따르겠으니 자칫 악연이 될까 두렵습니다. 반면 미혼 남성은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으니 주변에서 데이트 상대를 찾아보십시요. 나의 눈길을 기다리던 여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축구 선수 심서연 재물운

심서연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현재 진행되는 일의 자금뿐 아니라 새로 확장하는 일의 자금도 원활하게 이루어질 길상입니다. 운만 믿고 위험한 투기에 손을 대지만 않는다면 금전문제로 머리가 아플 일은 없을 것이니 겸손한 자세로 호운을 지켜가시기 바랍니다.


나와 심서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심서연 (35세)(여)
1989년 4월 1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