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진수

1992년 06월 13일(양), 32세, 남자, 원숭이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전남 드래곤즈,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05년 34경기 2골 1어시스트

축구 선수 김진수 사주

김진수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축구 선수 김진수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고신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들에서 뛰어다니던 노루가 깊은 숲속에 들어간 형상으로 답답하고 막막한 일진입니다. 뜻한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겠으며 입장이 곤란한 처지에 놓일 운이나 위기를 잘 모면하면 다가오는 해를 피할 수 있을 듯합니다. 한편 금전거래는 시일을 끌지 말고 해결을 하는 편이 좋겠고 애정은 진심을 갖고 대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갑갑한 마음에 이유없이 불안하고 초조해져 신경성 소화불량이나 불면증등으로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안정을 취하면서 조금 못 마땅한 일이 있더라도 관대한 마음으로 너그럽게 포용하고 다툼을 벌이기 보다는 화해와 단합으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십시오.

축구 선수 김진수 애정운

김진수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도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상으로 사생활과 사랑의 조건이 잘 맞아야하나 강압적인 교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마음이 불편할 상입니다. 특히 10월생과는 근본적으로 마음이 통하지 않을 상이니 계속 연연해 하며 관계를 지속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심사숙고하여 빠른 시일안에 처신을 결정하도록 하십시요.

축구 선수 김진수 재물운

김진수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땀흘리는 수고는 별로 하지 않고 불로 소득을 바라는 욕심으로 인해 궁색함을 겪을 운세입니다. 힘들더라도 바르고 정당한 길을 택하여 거래의 균형을잡아가는 것이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는 방도입니다.


나와 김진수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김진수 (32세)(남)
1992년 6월 1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