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최나연

1987년 10월 28일(양), 36세, 여자, 토끼띠, 전갈자리

최나연은(는) LPGA에서 다수의 우승을 차지한 대한민국 골프 선수, 2012년 US 여자 오픈 우승자.

골프 선수 최나연 사주

최나연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골프 선수 최나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고신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오고 남 보기에 분주하게 돌아가며 사교 범위도 넓어지지만 빛 좋은 개살구 격이라 지출은 크고 실속은 없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겉으로는 일이 잘 되는 것 같으나 안으로는 뜻대로 되지 않으니 속은 타지만 누구에게 하소연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겠고 자칫 들뜬 분위기에 휩쓸려 중심을 잃으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분수에 맞는 규모를 정하고 내실을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한편 샐러리 맨은 맡은 업무가 순조로우며 공직자는 승진의 운이 따르기도 하겠으나 주색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들겠으니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골프 선수 최나연 애정운

최나연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친지의 소개로 멋진 상대를 만나 적극적이고 활기찬 연애를 즐기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기쁜 감정이 너무 지나쳐 들뜬 기분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못하는 언행을 한다면 오히려 힐난을 받을뿐 필요한 협조는 받지 못하겠으니 예의있는 언행으로 우선 어른들의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골프 선수 최나연 재물운

최나연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남의 것을 챙겨주다가 자기 것을 잃는 줄도모르는 상입니다. 남을 생각하는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금전 상태를먼저 살펴서 그 안에서 지출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나와 최나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최나연 (36세)(여)
1987년 10월 2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