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최지민

2003년 09월 10일(양), 21세, 남자, 양띠, 처녀자리

최지민은 강력한 피칭과 뛰어난 경기 운영으로 팀의 마운드를 지키는 선발 투수입니다. 그의 투구는 상대 팀 타자들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야구 선수 최지민

야구 선수 최지민 사주

최지민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야구 선수 최지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급각살 고신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망망대해에서 풍랑을 만난 격으로 나는 절제를 하려고해도 주위에서 이것저것 유혹이 많으니 뿌리치기 어려운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욕심이 생겨 큰 일을 계획하지만 뜻 대로 되지 않으니 자신의 열등감으로 주위를 피곤하게 만들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판단력이 흐려져 좋은 결과와는 더욱 멀어지게 됩니다. 우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느긋한 마음으로 윗어른에게 상의를 하거나 친구들과 터 놓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새로운 계획과 아이디어를 얻으며 힘을 키워야 합니다. 개띠 여성은 사고 파는 일이 취소될 우려가 있으니 미리 방책을 세워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야구 선수 최지민 애정운

최지민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서로간에 사랑이 깊어져 두 사람은결혼을 생각하며 계획을 잡아나가지만 주위 환경이 좋지 못해 앞날이 어두워 보이니 한숨만 짓는 형상입니다. 그러나 고결한 정신력을 발휘하여 서로에 대한 애정만돈독히 지켜간다면 차츰 문제도 해결이 되고 후일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야구 선수 최지민 재물운

최지민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생각한 만큼 수금이 되지 않는등 거래 금액의 회수에 애를 먹어 곤란을 겪을 상입니다. 특히 사업인은 재무구조의 변경과 사업의 확장을 꾀하려하면 빚만 지겠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이미지 출처
1군 캠프 참가 최지민,`아기 호랑이의 차분한 훈련` [O! SPORTS]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최지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최지민 (21세)(남)
2003년 9월 1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