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해민

1990년 02월 24일(양), 34세, 남자, 말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3, 4홈런, 41도루

야구 선수 박해민 사주

박해민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야구 선수 박해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본다는 말처럼 다시 한번 주위를 돌아보고 심기일전해야 할 일진입니다. 뜻을 관철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고 부족한 부분은 더욱 분발해서 실력을 쌓고 지나친 부분은 참고 절제를 하여 결실의 보람을 거두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뛰어난 재주와 영리한 두뇌를 가지고도 제대로기량을 발휘하지 못했던 고달픈 어제의 일들이 오늘은 웃음꽃을 피울 것이나 좋은 운만 바라고본인이 땀 흘려 노력하지 않는다면 작은 성과도 기대하기 어려우니 유념하십시오. 단 양띠와 동업을 하는 일은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으니 한발 물러서서 일을 처리하면 오히려 해결의 열쇠를 쉽게 찾을 수 있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해민 애정운

박해민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은 소개를 받으러 나간 자리에 평소 원하던 바로 그런 사람이 앉아 있으니 첫 눈에 사랑을 느끼고 그동안의 정열에 목을 축이게 될 좋은 날입니다. 따라서 일시적인 무드나 기분을 내는 것보다는 성실한자세로 상대를 편안하게 리드하며 길한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만약 닭띠 여성을 만난다면 애인이나 부부가 아니더라도 사업의 파트너로도 최상의 인연이 될 상이니 참고하십시오.

야구 선수 박해민 재물운

박해민님의 11월 10일 금전 문제는 판매나 유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필요한자금을 얻는데는 별다른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그러나 사업의 무리한 확장과 금전에 대한 지나친 집착 때문에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만을 취하려고 하는과욕이 따를 상이니 이 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해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해민 (34세)(남)
1990년 2월 2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