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정현

2001년 07월 27일(양), 23세, 남자, 뱀띠, 사자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1, 6홈런, 30타점

야구 선수 박정현 사주

박정현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야구 선수 박정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백짓장도 맞들면 낫다는 속담처럼 여러사람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 주위 사람들과함께 협동하여 일을 도모해가면 좋을 결과를 얻을 수있는 운세이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다면 주변의 어른이나 선배와 상의하야 합니다.특히 동쪽에서 도모하는 일에는 닭띠나 토끼띠 친지의협조를 맏으면 더욱 길하겠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단 용띠가 개입된 일은 심신은 피곤하고 시간이 걸릴 상이니 좀더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정현 애정운

박정현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약간의 다툼으로 헤어졌던 연인이 서로다시 만나 화해할 일진입니다. 특히 다툼이 있었던 부부간에는 오히려 애정이 더욱 깊어질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서로 자존심을 내세우면서 쓸데없이 힘만 낭비하지 말고 먼저 양보하고 사과를 하여 가정의 행복을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 다.반면에 연인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꽃등을 선사받기도 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정현 재물운

박정현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을 살펴보면 금전에 대한 욕심이 생겨 큰 돈을 융통시키려고 시도하겠으나 분에 넘치는 욕심은 화를 불러 일으키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능력을 생각하면서 벌이는 일에 대한 자금은어려움없이 융통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나와 박정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정현 (23세)(남)
2001년 7월 2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