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재호

1985년 03월 21일(양), 39세, 남자, 소띠, 양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1, 8홈런, 35타점

야구 선수 김재호 사주

김재호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야구 선수 김재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물속이 잠겨있던 용이 비로소 승천하는 격이니 신수가 트이고 운수가 상승하여 재운도 크게 따를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새로운 지혜와 아이디어로 승진이나 발탁의 운이 있으며 명예와 권위도 얻게 되는 날이니 착실히 정진하시면 매우 길한 운입니다. 안에서도 화평하고 멀리 떠난 식구가 돌아오니 기쁨이넘치고 자신의 위치가 더 없이 자랑스러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남과의 이권다툼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액이 있으니 되도록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화를 예방하는 길이 되겠습니다.

야구 선수 김재호 애정운

김재호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있는 정성을 다 하고 있으나 상대가그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짝사랑에 울상 지을 일진입니다. 상대는 전혀 관심이 없는 상황이니 마음이 아프더라도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반면 기혼자는 부인에게 경사가 있겠으니 아내와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며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십시요.

야구 선수 김재호 재물운

김재호님의 11월 10일 금전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침체되었던 일들이 다시 활기를 찾아 대체적으로 평탄할운세입니다. 도와주려는 귀인의 손길도 보이나 오만한 행동으로 들어온 복을 잃을 수도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매매에 임하여야 할 것입니다.


나와 김재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재호 (39세)(남)
1985년 3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