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강효종

2002년 10월 14일(양), 21세, 남자, 말띠, 천칭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72, 10승 6패

야구 선수 강효종 사주

강효종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그동안 어둡고 축축한 땅속에서 세월을 기다리던 굼벵이가 드디어 투명한 날개를 단 매미가 되어 밝은 햇살아래 나오는 형국입니다. 비록 겉으로는 짓밟힐망정 자존심을 지키면서 소신대로 밀고 나온 사람에게는 승리의 기쁨이 있겠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자포자기하지 않은 댓가를 받겠으니 최후에 웃는 자가 될 좋은 일진입니다. 따라서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좀 더 적극적으로 또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자신있게 행동하여야 성과가 있을 것이니 중도에 힘들다고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특히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이나 서비스업은 더욱 길한 일진입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애정운

강효종님의 9월 20일 애정운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이쪽 저쪽으로 갈팡질팡 하는 형상입니다.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격으로 다른 사람의 애인에게 더 마음이 끌리는 등 감정이 안정을 찾지 못하고 행동에도 실수가 많아 부정한 일을 벌리기 쉽습니다. 이런 날은 만남을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재물운

강효종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뜻밖의 횡재로 큰 돈을 만지는 행운이 따르나 그만큼 씀씀이가 커져 많은 돈의 지출도 예상됩니다. 무리한 지출을 막아 낭비하지 않는다면 금전유통은 무난하겠으며 수입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어음이나 가계수표 거래는 불길하니 매우 신용이좋은 상대가 아니라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와 강효종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강효종 (21세)(남)
2002년 10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