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서준

1988년 12월 16일(양), 35세, 남자, 용띠, 사수자리

박서준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배우 박서준 사주

박서준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배우 박서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역마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전쟁터에 나가는 장군이 말과 손에 칼을 쥐었으니 그동안의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리는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승진이나 진급의 행운이 있을 운이고 혼기를앞둔 분이시면 좋은 인연을 맞이할 운입니다. 이 운에서는 다른 사람의 좋은 운도 나에게 흡수되는 경우가 많으니 매매나 협상 그리고 시험이나 면접 등 매사가 순조롭게 잘 풀리는 운세입니다. 단지 과욕을 부려 지나치게 일에 몰두하게 된다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서준 애정운

박서준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젊은 여성의 경우 유부남인 선배나 상사가 데이트를 신청하는 수가 있으니 애정문제에 신중함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특히 양띠 여성이 소띠 남성을 받아들이는 경우 불꽃과 같은 인연으로 상처만 입고 봉변이 따르겠으니 자칫 악연이 될까 두렵습니다. 반면 미혼 남성은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으니 주변에서 데이트 상대를 찾아보십시요. 나의 눈길을 기다리던 여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배우 박서준 재물운

박서준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현재 진행되는 일의 자금뿐 아니라 새로 확장하는 일의 자금도 원활하게 이루어질 길상입니다. 운만 믿고 위험한 투기에 손을 대지만 않는다면 금전문제로 머리가 아플 일은 없을 것이니 겸손한 자세로 호운을 지켜가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서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박서준 (35세)(남)
1988년 12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