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권혁호

1961년 02월 25일(양), 63세, 남자, 소띠, 물고기자리

1987년 KBS1 월화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연극배우로 데뷔하였다. 오랜 경력과 다양한 작품에서의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권혁호 사주

권혁호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배우 권혁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조객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물속이 잠겨있던 용이 비로소 승천하는 격이니 신수가 트이고 운수가 상승하여 재운도 크게 따를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새로운 지혜와 아이디어로 승진이나 발탁의 운이 있으며 명예와 권위도 얻게 되는 날이니 착실히 정진하시면 매우 길한 운입니다. 안에서도 화평하고 멀리 떠난 식구가 돌아오니 기쁨이넘치고 자신의 위치가 더 없이 자랑스러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남과의 이권다툼으로 시비가 생길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액이 있으니 되도록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화를 예방하는 길이 되겠습니다.

배우 권혁호 애정운

권혁호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있는 정성을 다 하고 있으나 상대가그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짝사랑에 울상 지을 일진입니다. 상대는 전혀 관심이 없는 상황이니 마음이 아프더라도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반면 기혼자는 부인에게 경사가 있겠으니 아내와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며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십시요.

배우 권혁호 재물운

권혁호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침체되었던 일들이 다시 활기를 찾아 대체적으로 평탄할운세입니다. 도와주려는 귀인의 손길도 보이나 오만한 행동으로 들어온 복을 잃을 수도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매매에 임하여야 할 것입니다.


나와 권혁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권혁호 (63세)(남)
1961년 2월 2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