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여오현
여오현은 뛰어난 리시브와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수비를 책임지는 리베로입니다. 그의 존재는 팀의 큰 자산입니다.
여오현은 뛰어난 리시브와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수비를 책임지는 리베로입니다. 그의 존재는 팀의 큰 자산입니다.
여오현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관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겉으로 빛 좋은 열매를 얻게 되어 마음이 설레이지만 속으로 벌레가 먹은 형상이니 실속은 없고 몸만 분주한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벌이고 싶은 유혹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기 본분에만 충실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마음이 편치 못하더라도 와신상담하는 자세로 하루를 지내십시요. 지금은 비록 빛이 보이지 않는듯 해도 조금만 기다리면 밝은 날이 올 것입니다. 한편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 두십시오. 곧 쓰일 때가 다가옵니다.
여오현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은 좋은 상대를 만났으나 지나치게 외모와 학벌등의 조건을 따지면서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않는 형상입니다. 하지만 사랑은 완성을 위하여 함께 시작하는 것일 뿐 이미 완성된 것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여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과감히 결단을 내려도좋을 것입니다. 한편 기혼자의 경우는 부부간에 한마디 따뜻한 말이나 사랑이 깃든 작은 선물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질 운입니다.
여오현님의 11월 10일 금전문제를 보면 이곳 저곳으로 돈을 써야 하는데 수입은 고정적이어서 머리가 아픈 형상으로 계획성 없이지출을 하다가는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마음은 불안하겠지만 이런 때일수록 냉철한 판단력을발휘하여 계획성 있는 자금 계획을 세워 실천한다면 무사히 고비를 넘기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