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박규선

1986년 03월 28일(양), 38세, 남자, 호랑이띠, 양자리

`무한도전`과 `라디오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개그맨 박규선

개그맨 박규선 사주

박규선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개그맨 박규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청명한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이 쾌적하고 맑은 기운이 돋아나는 운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막힘이 없고 주저함이 없습니다. 눈 앞에 보이는 것은 곧게 뻗은 탄탄대로이니 이런 날은 현상태에 안주하지 말고 적극성을 발휘할 볼 때 입니다. 전화위복의 다시 없는 호운으로 전 날의 실수도 깨끗이 씻을 수 있게 되며 윗사람의 신임까지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다만 자만심만 자제하면 바라는 것 이상의 성취를 이룰 수 있는 길한 운세입니다.

개그맨 박규선 애정운

박규선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자기와 맞지 않는 상대에게 마음을 쏟고 있어 결과가 없는 울적한 날이 되겠으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라는 형상과 같습니다. 그러나 진짜 연분은 따로 있는법 지금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보다 더 따뜻하게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정열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혹 가까운 선배나 친지의 도움을 얻는다면 빠른 해결이 있겠습니다.

개그맨 박규선 재물운

박규선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유통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매매가 활발하여 별다른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호운입니다. 특히 자금상 어려운 문제에 봉착되어 있을 때는 생각지도 않은 귀인이 도와 주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힘을 얻게 될 상이니 침착한 자세로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content/20100903/0001010201?page=5&mode=view&cate=0103&seq=490&ucode=0001030001&wd=20080404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박규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개그맨박규선 (38세)(남)
1986년 3월 2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