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윤종규

1998년 03월 20일(양), 26세, 남자, 호랑이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전북 현대,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7경기 2골 3어시스트

축구 선수 윤종규 사주

윤종규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축구 선수 윤종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급각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해야하며 오늘은 감성도 예민하여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축구 선수 윤종규 애정운

윤종규님의 9월 20일 애정운은 집을 떠나 멀리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난 사람과 교제가 이루어지니 시냇물이 흐르듯 순조롭게 만남이 이루어지고 결혼까지도 가능할 일진입니다. 단 기혼자나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는 사람은 여행계획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설수가 따를 일진입니다.

축구 선수 윤종규 재물운

윤종규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소띠 친지와 도모하는 거래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궁색하지 않을 정도로 판매와 자금의 회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적당히 분수에 맞는 지출로 좋은 일진을 지켜야 합니다.


나와 윤종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윤종규 (26세)(남)
1998년 3월 2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