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전영준

2002년 04월 16일(양), 22세, 남자, 말띠, 양자리

전영준은 뛰어난 타격과 안정적인 수비 능력을 겸비한 내야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사주

전영준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길을 가다가 우연히 옥 구슬을 얻으니 뜻밖의 큰 이득을 보게 되거나 포기했던 일이 의외로 결실을 맺는 호운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대가로 서서히 주변에서도 인정을 받는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재물운도 들어와 부귀를 겸비하고 사람마다 우러러 보니 기쁨이 크지만 이런 운에서는 예기치 않던 근심이 생길 우려가 많으니 경솔히 행동하지 마시고 자신의 분수를 지키심이 길합다고 보겠습니다. 한편 일처리를 신중하게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주저하는 것은 오히려 시기를 놓칠 우려도있겠으니 이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애정운

전영준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끼리 성격이 비슷해서 잘 통하기는하지만 한편으로는 강한 자존심이 일어 사소한 일로도쉽게 말다툼이나 의견대립이 일어날 형상입니다. 따라서 지나친 자기 고집을 꺽고 상대를 생각해주는 따뜻한 배려로 진실된 애정을 쌓아가야 합니다. 독신인 경우는 오늘은 인연이 닿지 않는 날이니 며칠 후를 기약하십시요.

야구 선수 전영준 재물운

전영준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씀씀이가 정확하고 필요없는 곳에 돈의 낭비가 없어 재산이 모이는 풍족한 운세입니다. 특히 소띠 사업자의 경우 은행으로부터 원하던 대출을받거나 부모나 친지로 부터 유산 상속을 받는 등의 운도 엿보입니다.


나와 전영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전영준 (22세)(남)
2002년 4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