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유로결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6, 7홈런, 30타점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6, 7홈런, 30타점
유로결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강가에 도착해보니 강을 건널 배는 이미 떠나고 저 멀리 뱃사공을 부르는 형국으로 협조자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눈 앞에 놓여있지만 혼자 힘으로는 이루기 어려우니 주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평소에 덕을 쌓았다면 자연히 좋은 협력자를 만나 행운의 기회를 이룰 수 있겠으나 만약 그렇지 못한 상태에서 욕심만 부린다면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니 먼저 덕행을 베풀어 기회를 맞이하도록 해야 합니다.
유로결님의 11월 10일 애정문제를 보면 전생에 못다한 인연을 만나는 형상이니 특별한 연분을 만나는 일진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내부적인 문제와 외부적인 환경이 좋지못해 정열적으로 만남이 이루어지지 못하니 안타까운 운세입니다. 이럴 때는 두 사람 사이에서 작은 일로도 오해가 생기고 틈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금더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하면서 만남을 이어간다면 길하겠습니다.
유로결님의 11월 10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가 막혀 있어 원하는 자금의 융통에는 어려움을 겪겠습니다. 그러나 철저한 내부관리와 재점검으로 대비책을 강구하신다면 해결방도를 찾을 수 있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