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백승현

1995년 05월 26일(양), 29세, 남자, 돼지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88, 5홈런, 40타점

야구 선수 백승현 사주

백승현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백승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은 큰데 운세가 갈 길을 막고 있으니 슬픈 탄식이 우러나오는 일진입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자신의 능력만 믿고 헤쳐나가려 들면 더욱 더 어려워질 뿐이며 예기치 못한 장애에 당황하여 실수를 하고 진전이 없으니 자칫 도중에 포기하기 쉽겠지만 절대 침착함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자포자기는 아무 일도 성사시킬 수 없으며 소신과 확신으로 끈기 있게 정진해야만 차츰 개운이 돌아오면서 일의 진행이 수월해질 것입니다. 한편 질병이 동쪽에서 침노할 상이니 문상과 문병은 특별한 관계라도 삼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야구 선수 백승현 애정운

백승현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니 교제한지 얼마되지 않은 사이인데도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말까지 오고가는 등 진전의 속도가 빠르겠습니다. 그러나 성급한 마음때문에 서로를 의심하고 사소한 문제도 크게 부풀려지겠으니 여유를 가지고 좀 더 데이트를 즐기며 상대를 정확히 파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단 개띠는 상대가 동갑인 경우 결혼 후에도 맞벌이를 하는 것이 길하겠으며 만약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 애정운도 식을 우려가 있으니 참고하십시요.

야구 선수 백승현 재물운

백승현님의 11월 10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금전회전이 순조롭지 않습니다. 나갈 곳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닐 상입니다. 쥐띠 친지의 도움이 있으면 해결책을 찾을 것이나 만약 도움을 받기 어렵다면 근신하심이 좋습니다.


나와 백승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백승현 (29세)(남)
1995년 5월 2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