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성한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8홈런, 35타점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8홈런, 35타점
박성한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마른 하늘을 바라보니 저 멀리 비를 머금은 구름은 가득 떠 있지만 비는 내리지 않고 있으니 답답하고 목이 마른 괘입니다. 이제껏 잘 지내오던 일도 싫증이 나고 세상만사가 원망스럽기만 하며 남 모르는 고민을 혼자서만 끙끙 앓고 있으니 고독한 마음에 절망이 가득합니다. 특히 안밖으로 일에는 중심을 잃고 방황하게 될 염려가 있으며 주위에서 굳게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당할 우려도 있으니 수양하는 자세로 정도를 지키며 불운을 면해나가야 합니다.머지않아 단비가 내리면 모든 일이 풀려나갈 조짐이니 마음은 조급하겠지만 좋은 운이 올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하며 또한 집 안에 불안한 일이 생기겠으니 서쪽과 북쪽으로는 출행을 삼가하고 그쪽 사람과는 돈 거래도 조심하십시오.
박성한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주위에 이성은 많으나 마음을 줄만한 상대를 만나지 못하니 가슴이 허전할 일진입니다. 당장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있으나 곧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겠으니 확고한 주관을 가지고 성실한 자세로생활해 나가야 합니다. 혹 8월생을 만난다면 생활리듬이 같아서 인생의 쾌감을 함께 누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박성한님의 11월 10일 금전운을 보면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무너지고 판매도뜻대로 안되어 고통받을 상입니다. 이럴 때는 현상유지를 위해 주력을 하면서 내실을 다지는데 힘을 기울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