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상언

1997년 03월 03일(양), 27세, 남자, 소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5, 6홈런, 28타점

야구 선수 박상언 사주

박상언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야구 선수 박상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추진하는 모든 일이 부진을 면치 못하는 형상이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아야 할 겸손한 일진입니다. 생각으로는 모든 일들을 다 처리할 듯 하여 이 일 저 일 벌려 보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장애가 나타나니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든 때입니다. 조심성과 겸손한 태도로 기회를 보아가며 기다려야 합니다. 특히 큰 계획은 5일 뒤로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길한 운세가 펼쳐질 때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오늘은 특히 법적인 시비는 불리하니 화해를 통하여 해결하도록 하고 가족 모임에는 꼭 참석하여 효도를 다하며 덕을 쌓으십시오.

야구 선수 박상언 애정운

박상언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니 지금까지 잘 지내던 연인사이에도 뜻밖의 오해가 생겨 연락이 뜸해질 상이며 특히 동갑내기인 경우는 다툼이 많이 생길 운세입니다. 현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이므로 충분히 대화로서 문제를 풀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잘 알고 지내는 선배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도 좋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상언 재물운

박상언님의 9월 20일 금전운은 침체기로 모든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을 운세입니다. 믿었던 거래처에서도 부도를 내는 등 곤란한 일이 계속 터져 마음이 불안하겠으나 이 위기만 넘긴다면 며칠 이내로 서서히 풀리겠습니다.


나와 박상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상언 (27세)(남)
1997년 3월 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