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원중

1993년 06월 14일(양), 31세, 남자, 닭띠, 쌍둥이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3.45, 7승 4패

야구 선수 김원중 사주

김원중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김원중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급각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해야하며 오늘은 감성도 예민하여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야구 선수 김원중 애정운

김원중님의 9월 20일 애정운은 집을 떠나 멀리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난 사람과 교제가 이루어지니 시냇물이 흐르듯 순조롭게 만남이 이루어지고 결혼까지도 가능할 일진입니다. 단 기혼자나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는 사람은 여행계획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설수가 따를 일진입니다.

야구 선수 김원중 재물운

김원중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소띠 친지와 도모하는 거래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궁색하지 않을 정도로 판매와 자금의 회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적당히 분수에 맞는 지출로 좋은 일진을 지켜야 합니다.


나와 김원중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원중 (31세)(남)
1993년 6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