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송옥숙

1960년 08월 14일(양), 64세, 여자, 쥐띠, 사자자리

`사랑과 야망`에서 신선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젊고 활기찬 매력으로 주목받음.

배우 송옥숙 사주

송옥숙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배우 송옥숙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천록성 흉신은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음양이 서로 상충하는 형상이니 문서 계약이나 금전 관계는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을 일진입니다. 벌여놓은 일은 말도 많고 탈도 많아 쉴새없이 뛰어 다니지만 별로 소득은 없는 날이지만 무리하게 욕심을 일으켜 좋지 못한 말에 귀를 기울이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특히 공직자는 분수외의 일을 억지로 하게되면 차후 구설 또는 처신에 어려움이 따르겠으며 반면 여성은 모임파티 등에서 감투를 받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됩니다. 5월생의 경우 소화기계통에 장애가 있을 수이니 각별히 조심해야합니다.

배우 송옥숙 애정운

송옥숙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인 경우에 연하의 남자나 연상의 여성을 만나 인연을 맺기 쉬운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오누이 같은 감정으로 지내겠으나 점차로 상대를 이성으로 대하게 되겠으나 갈등과 장애로 인하여적극적인 관계가 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습니다. 새로운 연인을 구한다면 서남방에 있는 친지에게 의논한다면 길하겠습니다.

배우 송옥숙 재물운

송옥숙님의 11월 10일 금전문제는 매출이 생각보다 활발하지 못하고 자금의회전도 어려워 곤란을 겪겠으나 평소에 덕을 베푼 상대가 나타나 도움을 줄 상입니다. 오전에는 힘이 들어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도 있겠으나 고비만 넘기면 평온할 것이니 마음을 다잡고 업무에 충실해야 합니다.


나와 송옥숙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송옥숙 (64세)(여)
1960년 8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