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신양
박신양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쩐의 전쟁`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박신양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쩐의 전쟁`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박신양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고신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유리 구슬 속에 티끌이 박혀있으니 좋은 일 속에도 궂은 일이 생길 운입니다. 신수는 좋으나 함정이 있겠으며 허욕에 사로잡혀 있으니 남을 속여 이득을 보려다가 오히려 스스로 화를 불러 낭패를 겪을 일진입니다. 하지만 마음만 바로 먹으면 일이 순조롭게 잘 되어나가고 웃음꽃이 절로 피어나며 바라는 것을 어느 정도 이룰 수 있을 것이니 어떠한 일을 하던지 그 토대는 신용이고 공도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공직자는 기다리던 소식을 오후에나 듣게 될 것이며 직장인은 오후 늦게부터 일생의 중대사가 결정되겠습니다.
박신양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옷깃만 스쳐도 인연으로 이어지는 운세이지만 미혼여성의 경우 사랑의 리듬이 맞지 않으니 오히려 불리하여 불온한 남성의 꼬임에 빠져 후회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을 상입니다. 이성교제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기혼 부부의 경우는 작은 다툼으로 인해 서먹했던 사이에 다시 애정이 꽃피는 형상이니 서로 웃으며 화해할 길조입니다.
박신양님의 11월 10일 금전문제를 보면 거래와 유통구조등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없어 수입과 지출에 문제가 문제가 생길 형상입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우니 유능한 동업자를 구해 함께힘을 합쳐 해결해 간다면 어려운 고비를 넘길 지혜가 생길 것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