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박원

1984년 12월 11일(양), 39세, 남자, 쥐띠, 사수자리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 감성적인 음악과 독특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2010년 어쿠스틱 듀오 원모어찬스(One More Chance)로 데뷔하여 `널 생각해`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솔로로 전향한 후에는 `All of My Life`, `노력`, `꿈에`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진솔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발라드 가수 박원 사주

박원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발라드 가수 박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지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밤에 비단 옷을 입고 외출을 하였으니 누구 하나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허무한 마음만 드는 일진입니다. 즉 수고는 많으나 얻는 것이 없는 형국이지만 광명이 찾아들고 귀인이 찾아드는 것은 마음먹기와 처신하기에 달린 것이니 용기를 내서 뛰어야 합니다. 정신일도 하사불성의 강한 집념을 가지고 목적하는 바를 향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난감하기만 하던 일도 풀리겠으니 그리 걱정할 바는 아니니 심하게 걱정하면 도리어 풀리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사람에게는 명예도 금전도 소중하겠으나 그보다 앞서 가정의 중요성도 크겠으니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면서 가정의 화목을 도모하십시오.

발라드 가수 박원 애정운

박원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기혼자의 경우 아내와 남편이 작은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졌으나 서로 자존심을 앞세우고 냉전을 하고 있는 형상입니다. 우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되돌아 보고 이기적인 마음가짐에서 벗어나 입장을 바꿔놓고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한편 미혼자는 서남쪽에서 추진하는중매운이 길하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라드 가수 박원 재물운

박원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동업자나 동료의 배신으로 자금 사정이악화되고 신용마저 잃게되는 등 곤경에 처할 운세입니다. 마음은 급하고 화도 나겠지만 그런다고 문제를 해결할수는 없는 법이니 범띠 선배나 친지에게 도움을 요청해 길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나와 박원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박원 (39세)(남)
1984년 12월 1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