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가수 검정치마

1982년 12월 05일(양), 41세, 남자, 개띠, 사수자리

대한민국의 인디 록 음악가로,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2008년 데뷔 앨범 `201`을 발표하며 `좋아해줘`, `Hollywood`, `Antifreeze` 등의 곡으로 주목받았다. 검정치마는 그의 음악을 통해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하며, 인디 음악 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락 가수 검정치마 사주

검정치마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락 가수 검정치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산으로 가는 형국이니 일을 진행해 가던 중 뜻하지 않는 장애물을 만나는 어려운 일진입니다. 특히 다 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서관계의 일이 엉뚱한 곳에서 어긋나거나 사업가는 부도 수표를 받는 등으로운세가 틀어지니 억울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혼자서만 고민하지 말고 주변에 알려야 합니다.그리하여 동남쪽의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들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해야하며 자존심은 금물이고 겸손한 태도라면 일이 풀릴 것입니다.반면에 북쪽에서 폭행 상해수가 우려되니 각별히 조심하시고 계속되는 업무와 누적된 피로로 건강상태도 안 좋을 것이니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락 가수 검정치마 애정운

검정치마님의 11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부부사이에는 사소한 다툼으로 소원해졌다가 화해를 통해 애정을 확인하는 화합의 형상입니다. 한편 미혼인 경우 직장이나 학교등 가까이에서 지내던상대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으나 후일을 약속하는 관계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걸리겠으니 서두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락 가수 검정치마 재물운

검정치마님의 11월 10일 금전운을 보면 수입은 그런대로 들어오지만 각종 모임으로 인해 낭비가 따라 오후에는 곤란을 겪을 상이니 지출을 자제해야 합니다. 특히 순간적인 착각으로 사기당할 우려도 있으니 거래를 진행할 때에는 각별히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검정치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락 가수 검정치마 (41세)(남)
1982년 12월 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