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선수강이슬

1994년 04월 05일(양), 30세, 여자, 개띠, 양자리

강이슬은 뛰어난 득점력과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포워드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농구 선수 강이슬 사주

강이슬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농구 선수 강이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칠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사방이 막혀 있어 가슴이 답답한 형상으로 길을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노력은 많이 하지만 성과가 없는일진입니다. 소나기가 내릴 때는 피해가는 것이 상책이듯이 이렇게상황이 불리할 때는 일을 벌이는 것보다는 본업에만 충실하면서 때를 기다리며 인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지금은 여건이 갖추어져 있지 않아 실망스러운 결과만나타나더라도 침착한 마음으로 성실히 노력한다면 오후에는 조력자를 만나 조금은 안정할 수 있는 운세이니 오전에는 일의 내부를 튼튼히 다지면서 지내시기 바랍니다.

농구 선수 강이슬 애정운

강이슬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여성의 경우 현재 교제중인 사람과 평생을 같이하고픈 마음이 있으나 상대의 태도가 분명하지 않으니 애가 타는 형상입니다. 아직은 적극적인 행동으로 이어지기 어려우니 좀 더 시간을 가지면서 상대에게 자신의 좋은 점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혼남성의 경우 나이 차이가 많은 상대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아 당황하는 일이 있겠습니다.

농구 선수 강이슬 재물운

강이슬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예상한 것의 반이나 들어오면 다행으로 여기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만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더 큰 욕망을 채우려고 분별없이 행동하다가는 재물만잃고 더 큰 후회를 하겠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나와 강이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농구 선수강이슬 (30세)(여)
1994년 4월 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