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선수강상재

1994년 12월 31일(양), 29세, 남자, 개띠, 염소자리

강상재는 뛰어난 슈팅 능력과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포워드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농구 선수 강상재 사주

강상재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농구 선수 강상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백짓장도 맞들면 낫다는 속담처럼 여러사람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 주위 사람들과함께 협동하여 일을 도모해가면 좋을 결과를 얻을 수있는 운세이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다면 주변의 어른이나 선배와 상의하야 합니다.특히 동쪽에서 도모하는 일에는 닭띠나 토끼띠 친지의협조를 맏으면 더욱 길하겠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단 용띠가 개입된 일은 심신은 피곤하고 시간이 걸릴 상이니 좀더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농구 선수 강상재 애정운

강상재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약간의 다툼으로 헤어졌던 연인이 서로다시 만나 화해할 일진입니다. 특히 다툼이 있었던 부부간에는 오히려 애정이 더욱 깊어질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서로 자존심을 내세우면서 쓸데없이 힘만 낭비하지 말고 먼저 양보하고 사과를 하여 가정의 행복을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 다.반면에 연인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꽃등을 선사받기도 하겠습니다.

농구 선수 강상재 재물운

강상재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을 살펴보면 금전에 대한 욕심이 생겨 큰 돈을 융통시키려고 시도하겠으나 분에 넘치는 욕심은 화를 불러 일으키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능력을 생각하면서 벌이는 일에 대한 자금은어려움없이 융통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나와 강상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농구 선수강상재 (29세)(남)
1994년 12월 3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