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김승연

1952년 02월 07일(양), 72세, 남자, 용띠, 물병자리

한화그룹의 회장으로, 그룹의 경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방산, 화학, 금융 등 다양한 산업에서의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기업인 김승연 사주

김승연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기업인 김승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지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동서로 분주하게 왕래하며 큰 일의 기초를 다질 길상입니다. 하는 일에 난관은 있겠으나 과감히 좌절의 벽을 뚫고 나가면 기대 이상으로 수확할 운세이니 현재의 업무에전력을 다 하십시오. 문서에도 기쁨이 있을 운세입니다. 한편 지나치게 사업에 열중하다 보면 밖에서 하는 일은 인정을 받지만 가정에서는 대우를 받지못하는 것은 균형있는 생활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족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가정에 충실하고 가족의 건강을 미리 살펴 근심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여야 합니다. 특히 기혼자는 배우자의 심장이나 신경 계통의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인 김승연 애정운

김승연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그동안 둘 사이를 방해하던 일들이 풀리는 상으로 사랑이 무르익는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한꺼번에 지나치게 무리한 요구를 한다면 상대방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니 욕심이 앞선다하여도 다음 기회로 미루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반면 미혼인 경우는 남서쪽에서 만나는 인연이 천생연분이 되겠으니 적극적으로 밀어봄이 좋습니다.

기업인 김승연 재물운

김승연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풍족하는 않겠지만 만족스러울정도로 자금의 회전이나 매매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큰 돈의 거래에는 불길한 기운이 있으니 3~4일 뒤로 미루시고 철저한 점검을 한 뒤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나와 김승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기업인김승연 (72세)(남)
1952년 2월 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